[2007-09-11] 동문여러분 감사드립니다 -주관기 동문일동 - > 주관기소식

본문 바로가기


주관기소식

주관기소식

[2007-09-11] 동문여러분 감사드립니다 -주관기 동문일동 -

페이지 정보

작성일17-02-15 14:03 조회3,976회 댓글0건

본문

이번 서령고등학교 한마음체육대회가 성공적으로 치루어 질 수 있도록 선·후배 동문들께서 보내주신 뜨거운 관심과 성원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특히 멀리 서울,경기,대전 등 각지에서 이번행사를 빛내주기 위해 참석하신 동문님들께 제가 일일이 감사의 말씀을 드려야 함에도 불구하고 바쁜 행사 와중에 묻혀 소홀이 대접하였던 점 너그러이 용서하여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저는 이번 한마음체육대회 행사를 통하여 우리 서령인의 높은 긍지와 모교사상의 뜨거움을 느꼈기에 감동이 한량 없습니다.
저희 29회 동문 모두는 이번 행사를 준비하면서 보다 성대하고 좋은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체육대회를 치루고자 나름대로 최선의 노력을 하였습니다만 행사를 치루고 나니 만족보다는 아쉬운 부분이 더 많은 것 같습니다.
아무쪼록 금번 체육대회를 통하여 잊혀져가는 학창시절을 되돌아보는 귀중한 시간이 되었으면 하며 이러한 행사를 통하여 앞으로 살아가면서 서로의 정을 돈독히 하는 동문가족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을 전하면서, 내년 9월에도 만국기 휘날리는 모교운동장에서 동문 선·후배 여러분들의 건강한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끝으로 금번 이 행사가 성공적으로 치루어 질 수 있도록 물심양면으로 도움을 주신 동문님들과 지역에 거주하는 지역 선·후배 여러분께도 깊은 존경과 감사를 드립니다.


2007. 9. 11.


주관기 29회 회장 외 동창일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