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관회장 인사말

본문 바로가기


서령고등하교 한마음체육대회에 오신 것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안녕하십니까? 서령고등학교 한마음체육대회 주관기 대회장 이민수입니다.
2019년 서령고등학교 한마음체육대회를 개최할 수 있어 매우 뜻 깊게 생각하며, 오늘 이 자리에 참석해 주신 동문 선·후배님 반갑습니다.

2019년 서령고등학교 총동문회 정기총회 및 한마음 체육대회에 참석해 주신 심관수 이사장님과 김영화 교장선생님을 비롯한 내외빈 여러분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그리고 바쁘신 일정에도 참석해 주신 서령고 동문이신 맹정호 시장님과 임재관 시의회 의장님을 비롯하여 동문 선·후배 여러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번 체육대회를 주관한 우리 41기는 행사 준비를 조금 늦게 시작한 만큼 어려움이 많았습니다. 올해 6월이 되어서야 동창들을 수소문하여 동창회 발대식을 하였고 체육대회 준비를 시작하였습니다.

다행히 모교의 많은 협조와 유용두 총동문회장님과 많은 동문 선배님들의 적극적인 지원과 따듯한 격려 속에 우리 41기는 서령인의 화합과 결속의 장이 되는 멋진 한마음체육대회를 개최하게 되었습니다.

오늘 이 행사가 명문 서령고등학교의 위상을 드높이고 우리 동문들이 모교에 대한 애정과 관심을 높일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랍니다.

끝으로 학창시절 추억을 되살리는 흥겨운 시간이 되기를 기대해보며 참석해 주신 모든 분들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 그리고 우리 41기 친구들 함께 해줘서 정말 고맙습니다.
 

2019년 서령고총동문한마음체육대회 대회장 이민수